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건강맛집

광주맛집 신창지구맛집 하늘소망

광주맛집 신창지구맛집 하늘소망





광주맛집이라고 할만한곳을 간만에 가봤네요. 신창지구맛집 하늘소망이라는 곳인데요. 떡피자가 일품인 곳이더라구요. 만삭인 아내와함께 저렴하게 맛있는걸 먹었네요~^^





음악이있는 공간 하늘소망은 음식도 맛있었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광주맛집 대부분이 분위기가 좋거나 맛이중요한데요. 신창지구맛집 하늘소망도 음식맛이 좋더라구요. 아래사진을 보시면 떡피자와 파스타늘 보실텐데요. 피자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광주맛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많이 소개되지 않아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신창지구맛집 하늘소망 가보세요. 사진은 더 찍었는데 휴대폰으로 글을쓰다보니 짧네요 다음번에 자세히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