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건강맛집

[광주맛집]쿠스쿠스 광주 뷔페 추천 합니다

 

 

 

[광주맛집]쿠스쿠스 광주 뷔페 추천 합니다

 

 

 

두번째 광주맛집 입니다. 얼마전 결혼기념일날 점심을 먹으러 간곳인데요~ 제가 광주에서 오랜기간 살아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광주 뷔페를 하는곳 정말 많이 다녀봤답니다. 근데... 쿠스쿠스가 가장 좋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광주 뷔페 추천할려고 사진이 옹색하지만 글을 올려봅니다.

 

 

 

 

 

가장먼저 손을 깨끗하게 씻을수 있게 물수건이 나오구요~ 빈속을 달래줄 수프가 나왔답니다. 아침을 굶고 이른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배가 고프니 더욱 맛있던거 같아요

 

 

 

 

가장 처음 가져온 접시에요~ㅎ 광주맛집을 여러곳 찾아보았지만 정말 맘에 드는곳은 너무 부담되고 임신중인 와이프가 얼마전부터 뷔페 가고싶다고 노래를 할정도로 정말 가고 싶어해 광주 뷔페 중에 가볼만한 곳이 어디있는지 찾다가 지인이 쿠스쿠스가 정말 괜찮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여기저기 접시가 많이 보이네요~ 정말 작정하고 간것처럼 ㅋ~ 그만큼 배도 고팠구~ 맛도 있을거 같아 욕심껏 담아왔답니다~ 광주맛집으로 손색이 없을정도에요~ 쿠스쿠스 신세계점에서 저희는 식사를 했는데요~ 광주에는 총 세곳에서 쿠스쿠스를 만나볼수 있어요~ 수완지구와 상무지구에서도 쿠스쿠스 매장이 있다고 하네요~

 

  

 

 

 쿠스쿠스 신세계점에서 먹었던 음식들입니다. 이곳을 광주맛집으로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새로운 음식이 계속해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5분? 내외로 종이 울리면서 새로운 음식이 줄줄이 나오는데요~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음식도 깔끔하면서 맛있구요~ 광주 뷔페 추천으로는 부족할 정도였던거 같네요~ 또한번 가보고 싶네요~

 

 

 

 

배부른 상태인데 종이 계속울리니 새로운 음식을 먹업고파 조금씩 계속해서 먹었어요~ 입이 즐곱고 배가부르니 무릉도원이 따로 없더군요~ㅎ 광주 뷔페 맛집 강추합니다~ 휴대폰 사진이라 예쁘게 나온게 없는거 같은데요~ 정말 맛있었답니다~

 

 

 

 

 

 맛있게 먹은후 후식으로 여러가지 쿠기와 푸딩 등등~ 먹었답니다~ 뷔페 음식들은 여느 곳들과 비슷할수도 있겠으나 계속해서 새로운 음식이 줄줄이 나오니 기다리는 재미도 있고 또~ 바로 만들어진 것들을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광주맛집으로 뷔페를 찾으신다면 쿠스쿠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신세계점은 백화점 마트에서 즐겁게 쇼핑하고~ 누을즐겁게~ 그리고 쿠스쿠스에서 입을 즐겁게 해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위에는 쿠스쿠스 뷔페 가격표 입니다~ 평일 런치와 디너의 가격차이가 조금 있네요~ 뭐 주말은 당연히 가격이 높은거 같구요~ 그래도 다행인건 유아는 가격이 동일하다는 거에요~ 저희 딸이 정말 많이 먹는데~ ㅋㅋㅋ 아래 이미지는 쿠스쿠스 신세계점 약도입니다~ 

 

 

 

이상 [광주맛집]쿠스쿠스 광주 뷔페 추천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