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 방림동 맛집 짬뽕전문점 학짬뽕 점심전 미리미리 오세요

광주 방림동 맛집 짬뽕전문점 학짬뽕 점심전 미리미리 가셔요



얼마전에 알게된 광주 방림동 맛집 학짬뽕~

광주에 딱! 이곳에서만 만날수 있습니다.

대구에 본점이 있고 광주에 분점이 있어요





지금 보셨던 사진은 학짬뽕 메뉴중 무엇일까요?

짬뽕밥~ 이라고 생각하셨다면... 땡입니다요~

요게 짬뽕이거든요~ 


광주 방림동 맛집 찾는분들은

꼭 한번쯤은 가보세요~

교동짬뽕과 비슷하다 보일수도 있는데

맛이 달라요~





광주 방림동 맛집이니 점심시간에 가신다면

12시 이전에 가시는게 좋답니다.

점심시간엔 줄을서서 기다려야 되거든요~

요~ 위에 있는 사진이 학짬뽕의 짬뽕밥 이네요





짬뽕이 있으니 짜장이 빠질수 없죠~

3명이서 짜장하나 나눠먹었네요~

광주 방림동 맛집이니 짜장도 맛있다는 ㅎ





짜장면을 다먹고.. 짜장이 남아 밥을 비볐는데

장이 부족해서 추가로 좀더 얻어서 요렇게~

잘 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광주 방림동 맛집 학짬뽕 찬이에요~

저 고추 이름이 생각은 안나는데

엄청 매울거라 생각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새콤달콤한 맛에 매콤함이 더해져서

추가로 더 달라해서 먹네요~





중국요리엔 단무지가 없어서는 안되죠~ ㅎ


짬뽕전문점 찾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광주 방림동 맛집~ 학짬뽕 강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