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운암동맛집 연어와 제주흑돼지의 만남~ 운암동고깃집 제주흑돈애



광주운암동맛집 연어와 제주오겹살의 만남~ 운암동고깃집 제주흑돈애







광주에서 젤로 좋아하는 곳에 갔어요~

광주 운암동 맛집 제주흑돈애~

운암동고깃집 중에서 갑인듯요~^^

두명이서 좀 많은 양이지만~

좋아하는 곳이니 문제 없더라구요~








연어가 나오고 푸짐한 계란찜 대령했네요~

광주운암동맛집 이라고 알려지면서

엄청 많은 사람들이 제주흑돈애 찾다보니

줄서서 대기하다가 먹은적도 여러번 있네요

운암동 고깃집 많은데도 말이죠~







김치찌개도 맛있는 광주운암동맛집!!ㅋ

계란찜과 같이 나오는 김치찌개 입니다~

제주흑돈애 김치찌개~ 완전 제스탈이죠~

아마 운암동 고깃집 맛있는곳 찾았다가

찌개에 반할지도 몰라요~







광주운암동맛집 제주흑돈애 메인이 나왔네요~

1차로 초벌구이되서 슥슥싹싹 잘라주기까지~

야채도 풍성하게~ 슝~~ 고기가 잘 구워지면~

야채와 쌈싸서 한쌈하면~ 음~ 침넘어가네요~







운암동 고깃집 찾는 분들 있다면

광주 운암동 맛집 제주흑돈애 강추합니다~

고깃집하면 광주에선 제일이라고

생각하는 1인이라 추천 하네요~^^